(주) 스마트글라스
(우)12245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282번길 1-38 (삼패동 453-1)
제2생산공장 :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진구자리길 21
사업자번호 205-01-48455
대표이사 김중삼

TEL : 031-535-3204
FAX : 031-532-3204
E-mail: smartglass3@naver.com  

인사말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유지
스마트글라스의 선두주자 스마트글라스입니다.

스마트글라스는 2장의 글라스에 스마트필름을 일체화한 것으로 불투명시 프라이버시 확보해 드립니다 전기가 공급되지 않을 때는 불투명 백색이 되고 전기가 공급되면 투명한 유리가 되는 스마트글라스 입니다.

30년 외길인생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스마트글라스는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하여 기업인테리어상담, 컨설팅, 스마트글라스 품질관리, 생산납품시공에 이르기까지 TOTAL 생산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글라스업30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빌딩과 사무실, 회의실, 쇼핑센터와 호텔, 비즈니스센터 등 비즈니스 사무실은 물론 비행기, 기차, 요트, 엘리베이터 등 첨단 비즈니스 인테리어까지 대한민국 건설의 모든 인테리어 현장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스마트글라스는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이제는 스마트글라스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스마트글라스는 선두의 자리는 차지하는 것 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기술력과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최고의품질과 최저단가로 보답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당사 모든 임직원 일동은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설 것이며, 고객의 고마움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글라스 대표이사